
스피드
중1
N
촬영중
쌤's 노트복습마스터콕강의
인덱스
[스피드] [22개정] 오투 과학 1-1 전범위 : 지학사
안현정 선생님 홈 바로가기
- 수강학년 중1
- 강좌유형 진도강좌
- 강의수 19/42강 [촬영중]
- 수강기간 180일
- 교재 [2025] 오투 중학 과학 1-1 (2022개정)
수강 혜택
- 내맘대로 테스트 10회 무료이용
총 금액
138,900원
추가 혜택 : 3강좌 구매시 10% 추가 할인
강좌 범위
◈[22개정] 과학 1-1 전범위◈
Ⅰ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
Ⅱ. 생물의 구성과 다양성
Ⅲ. 열
Ⅳ. 물질의 상태 변화
Ⅰ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
Ⅱ. 생물의 구성과 다양성
Ⅲ. 열
Ⅳ. 물질의 상태 변화
강좌 특징
※ 본 강좌는 [오투] 교재로 진행되며, [지학사] 교과서를 사용하는 학생들을 위한 강좌입니다.
※ 본 강좌는 오투 과학1-1 강좌와 동일한 개념 강의로 구성되었습니다.
☑ 차원이 다른 강의.┃10명중 9명! ‘온리원 1위 선생님’의 검증된 수업┃
누구에게, 어떻게 배우느냐가 정말 중요한 첫 시작_ ‘올바른 선택의 기준은 검증된 선생님’
┃1┃쉬운 것만 공부하는 것 ≠ 쉽게 공부하는 것 ▶ 쉽지만 깊이 있는 강의
┃2┃잘못 배운 개념→고치기 어려움→시간 낭비 ▶ 재미있지만 정확한 강의
☑ 차원이 다른 강좌.┃한 강좌로 끝내는 효율의 끝판! ‘ALL-IN-ONE’ 커리큘럼┃
2022개정, 변화의 시작점! 여러 강좌가 필요 없는 과학_ ‘중1만을 위한 가장 효율적인 강좌’
┃STEP1┃개념 학습 ▶ 쉽고 재미있게 기억되는 ‘주제별 4단계 개념학습’
#[핵심-개념-정리-문제]모듈화 #[교재]구조화 #조각퍼즐
┃STEP2┃수행 대비 ▶ 실험으로 만나는 상상 초월 '진짜 과학'
#온리원유일 #1분리얼실험 #탐구분석 #보고서작성
┃STEP3┃문제 적용 ▶ 시험이 어려울수록 더 빛나는 '출제 코드 분석’
#기출문제 #변형유형 #다양한접근법 #정확한분석
┃STEP4┃단원 정리 ▶ 퍼즐의 완성 '대단원 전체를 보는 눈’
#마인드맵 #단원평가 #논서술형 #교과서분석
┃STEP5┃심화 학습 ▶ 실력에 깊이를 더하는 '특목·자사고 챌린지'
#통합과학연결 #맞춤형심화 #고난도변형 #사고력
☑ 차원이 다른 교재.┃‘1위 교재×1위 선생님’의 완벽한 시너지┃
입시와 진로의 핵심 과목이 된 과학_ ‘내신은 여유롭게 실력은 탄탄하게’
┃1┃중등 과학 오투 ▶ 학교 시험문제와 가장 유사한, 중학 과학 1위 교재┃2┃오투 친구 만비 ▶ 판서가 그대로, 이해 중심 구조화, 체계적인 정리
➡ 나의 강의실에 ‘교안’으로 제공
┃3┃올탑 SYSTEM ▶ ‘시험에 꼭 나오는 3단계 문제’ 제공
➡ 강좌 자료실에 ‘첨부파일’로 제공
☑ 차원이 다른 관리.┃학원보다 더 든든한 지원군 ‘껌팩토리’┃
메타인지, 자기 주도 학습을 기르는 최적의 시간_ ‘전문가 집단의 차이를 만드는 힘’
┃1┃‘온리원 과학과 유일’ 24시간 답변율과 강의 만족도 100 %
┃2┃‘시험 기간 100%’ 실시간 답변 게시판 운영
┃3┃‘1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’ 자막과 CG 등 영상 편집 및 콘텐츠 활용
➡ 학습 방해 NO! 입체적 이해를 돕는 강력한 학습 도구
┃4┃‘공부를 할 수 밖에 없는’ 동기부여 프로젝트
➡ 달란트 시장, 열(10)공(0) DAY, 전문가와 함께하는 라이브 설명회, 스터디윗미
수강 대상
✦ 늘 어렵고 지루한 수업으로 지쳐있으신가요?
✦ 수업을 들어도 머릿속에 남는 것이 별로 없으셨나요?
✦ 과학의 기초가 없어 과학 공부가 막막하신가요?
✦ 수업을 들어도 이해가 잘 가지 않으셨나요?
✦ 수업은 이해되지만 시험 점수가 잘 나오지 않았나요?
✦ 어려운 내용도 쉽게 이해시키는 수업이 필요하신가요?
✦ 서술형과 수행 평가 대비가 동시에 가능한 수업을 원하시나요?
✦ 최하위권에서 최상위권이 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나요?
✦ 온라인 강의는 밀착 관리가 힘들다고 생각하시나요?
✦ 대한민국 중등 과학 NO.1 선생님의 수업을 들어보고 싶으신가요?
위 질문에 ‘네’가 하나라도 해당된다면, 지금부터 이 강좌를 수강하시면 됩니다.
✦ 수업을 들어도 머릿속에 남는 것이 별로 없으셨나요?
✦ 과학의 기초가 없어 과학 공부가 막막하신가요?
✦ 수업을 들어도 이해가 잘 가지 않으셨나요?
✦ 수업은 이해되지만 시험 점수가 잘 나오지 않았나요?
✦ 어려운 내용도 쉽게 이해시키는 수업이 필요하신가요?
✦ 서술형과 수행 평가 대비가 동시에 가능한 수업을 원하시나요?
✦ 최하위권에서 최상위권이 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나요?
✦ 온라인 강의는 밀착 관리가 힘들다고 생각하시나요?
✦ 대한민국 중등 과학 NO.1 선생님의 수업을 들어보고 싶으신가요?
위 질문에 ‘네’가 하나라도 해당된다면, 지금부터 이 강좌를 수강하시면 됩니다.
![[2025] 오투 중학 과학 1-1 (2022개정)](/common/asp/imgview.asp?d=book_data&f=[2025]중등 오투 과학v.1-1(1).jpg)
온리원 판매
[2025] 오투 중학 과학 1-1 (2022개정)
정가 :18,000원
판매가 :
16,200원 (10%↓)
적립 :810 캐시 (5% 보너스 캐시 적립, 배송완료 후 사용 가능)
배송료 :2,500원 (교재 2만원 이상 구매 시, 무료)
출판사 :비상교육 출판년도 :2025년
쪽수 :304쪽
교재 특징/장점
1. 2022 개정 교육과정을 완벽히 분석하여 구성한 ‘개념+탐구+문제’의 시스템으로 내신을 철저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
2. 다양한 문제 유형으로 상위권, 하위권 학생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교재입니다.
3. 오투 속 탐구를 동영상으로 구성하여 탐구 과정부터 원리 설명, 마무리 퀴즈까지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.
2. 다양한 문제 유형으로 상위권, 하위권 학생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교재입니다.
3. 오투 속 탐구를 동영상으로 구성하여 탐구 과정부터 원리 설명, 마무리 퀴즈까지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.
강 | 강의명 | 강의시간 | 페이지 | |
---|---|---|---|---|
Ⅰ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| ||||
1강 |
01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① : 과학적 탐구 방법
[지학사] 1. 과학과 인류의 미래 |
35분 | 008~009 | |
2강 |
01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② : 과학적 탐구 방법의 예
[지학사] 1. 과학과 인류의 미래 |
37분 | 008~009 | |
3강 |
01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③ : 과학의 발전과 인류 문명
[지학사] 1. 과학과 인류의 미래 |
37분 | 010~011 | |
4강 |
01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④ : 첨단 과학기술의 활용
[지학사] 1. 과학과 인류의 미래 |
23분 | 010~011 | |
5강 |
01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⑤ :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
[지학사] 1. 과학과 인류의 미래 |
42분 | 012~013 | |
6강 | Ⅰ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: 지학사 교과서 분석 | 20분 | 교안 | |
Ⅱ. 생물의 구성과 다양성 | ||||
7강 |
01. 생물의 구성 ① : 세포 및 종류에 따른 세포의 특징
[지학사] 1. 생물의 구성 |
35분 | 024~025 | |
8강 |
01. 생물의 구성 ② : 세포의 구조와 기능
[지학사] 1. 생물의 구성 |
37분 | 024~025 | |
9강 |
01. 생물의 구성 ③ : 동물의 구성 단계
[지학사] 1. 생물의 구성 |
31분 | 026~027 | |
10강 |
01. 생물의 구성 ④ : 식물의 구성 단계
[지학사] 1. 생물의 구성 |
33분 | 026~027 |
강 | 강의명 | 강의시간 | 페이지 | |
---|---|---|---|---|
Ⅰ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| ||||
1강 |
01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① : 과학적 탐구 방법
[지학사] 1. 과학과 인류의 미래 |
35분 | 008~009 | |
2강 |
01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② : 과학적 탐구 방법의 예
[지학사] 1. 과학과 인류의 미래 |
37분 | 008~009 | |
3강 |
01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③ : 과학의 발전과 인류 문명
[지학사] 1. 과학과 인류의 미래 |
37분 | 010~011 | |
4강 |
01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④ : 첨단 과학기술의 활용
[지학사] 1. 과학과 인류의 미래 |
23분 | 010~011 | |
5강 |
01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⑤ :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
[지학사] 1. 과학과 인류의 미래 |
42분 | 012~013 | |
6강 | Ⅰ. 과학과 인류의 지속가능한 삶 : 지학사 교과서 분석 | 20분 | 교안 | |
Ⅱ. 생물의 구성과 다양성 | ||||
7강 |
01. 생물의 구성 ① : 세포 및 종류에 따른 세포의 특징
[지학사] 1. 생물의 구성 |
35분 | 024~025 | |
8강 |
01. 생물의 구성 ② : 세포의 구조와 기능
[지학사] 1. 생물의 구성 |
37분 | 024~025 | |
9강 |
01. 생물의 구성 ③ : 동물의 구성 단계
[지학사] 1. 생물의 구성 |
31분 | 026~027 | |
10강 |
01. 생물의 구성 ④ : 식물의 구성 단계
[지학사] 1. 생물의 구성 |
33분 | 026~027 | |
11강 |
02. 생물다양성과 분류 ① : 생물다양성
[지학사] 2. 생물다양성 |
35분 | 034~035 | |
12강 |
02. 생물다양성과 분류 ② : 변이
[지학사] 2. 생물다양성 |
31분 | 034~035 | |
13강 |
02. 생물다양성과 분류 ③ : 생물이 다양해지는 과정
[지학사] 2. 생물다양성 |
27분 | 036~037 | |
14강 |
02. 생물다양성과 분류 ④ : 생물의 분류 단계
[지학사] 2. 생물다양성 |
40분 | 036~037 | |
15강 |
02. 생물다양성과 분류 ⑤ : 생물의 분류 체계 ①
[지학사] 2. 생물다양성 |
35분 | 038~039 | |
16강 |
02. 생물다양성과 분류 ⑥ : 생물의 분류 체계 ②
[지학사] 2. 생물다양성 |
31분 | 038~039 | |
17강 |
03. 생물다양성보전 ① : 생물다양성보전의 필요성
[지학사] 2. 생물다양성 |
25분 | 048~049 | |
18강 |
03. 생물다양성보전 ② : 생물다양성 유지
[지학사] 2. 생물다양성 |
38분 | 050~051 | |
19강 | Ⅱ. 생물의 구성과 다양성 : 지학사 교과서 분석 | 23분 | 교안 | |
Ⅲ. 열 | ||||
20강 |
01. 열의 이동 ① : 온도와 입자
[지학사] 1. 온도와 열의 이동 |
- | 066~067 | |
21강 |
01. 열의 이동 ② : 열평형
[지학사] 1. 온도와 열의 이동 |
- | 066~067 | |
22강 |
01. 열의 이동 ③ : 열이 이동하는 방식 ①
[지학사] 1. 온도와 열의 이동 |
- | 068~069 | |
23강 |
01. 열의 이동 ④ : 열이 이동하는 방식 ②
[지학사] 1. 온도와 열의 이동 |
- | 068~069 | |
24강 |
02. 비열과 열팽창 ① : 열량
[지학사] 2. 비열과 열팽창 |
- | 080~081 | |
25강 |
02. 비열과 열팽창 ② : 비열
[지학사] 2. 비열과 열팽창 |
- | 080~081 | |
26강 |
02. 비열과 열팽창 ③ : 비열의 활용
[지학사] 2. 비열과 열팽창 |
- | 080~081 | |
27강 |
02. 비열과 열팽창 ④ : 시간에 따른 온도 그래프
[지학사] 2. 비열과 열팽창 |
- | 080~081 | |
28강 |
02. 비열과 열팽창 ⑤ : 열팽창
[지학사] 2. 비열과 열팽창 |
- | 082~083 | |
29강 |
02. 비열과 열팽창 ⑥ : 열팽창의 활용
[지학사] 2. 비열과 열팽창 |
- | 082~083 | |
30강 | Ⅲ. 열 : 지학사 교과서 분석 | - | 교안 | |
Ⅳ. 물질의 상태 변화 | ||||
31강 |
01. 물질을 구성하는 입자의 운동 ① : 확산 현상
[지학사] 1. 입자의 운동과 물질의 상태 |
- | 102~103 | |
32강 |
01. 물질을 구성하는 입자의 운동 ② : 증발 현상
[지학사] 1. 입자의 운동과 물질의 상태 |
- | 102~103 | |
33강 |
02. 물질의 상태와 상태 변화 ① : 물질의 세 가지 상태
[지학사] 1. 입자의 운동과 물질의 상태 |
- | 110~111 | |
34강 |
02. 물질의 상태와 상태 변화 ② : 물질의 상태에 따른 입자 배열
[지학사] 1. 입자의 운동과 물질의 상태 |
- | 110~111 | |
35강 |
02. 물질의 상태와 상태 변화 ③ : 물질의 상태 변화 ①
[지학사] 1. 입자의 운동과 물질의 상태 |
- | 110~112 | |
36강 |
02. 물질의 상태와 상태 변화 ④ : 물질의 상태 변화 ②
[지학사] 1. 입자의 운동과 물질의 상태 |
- | 112~113 | |
37강 |
02. 물질의 상태와 상태 변화 ⑤ : 상태 변화와 입자 배열의 변화
[지학사] 1. 입자의 운동과 물질의 상태 |
- | 112~113 | |
38강 |
03. 상태 변화와 열에너지 ① : 상태 변화와 열에너지 ①
[지학사] 2. 상태 변화와 열에너지 |
- | 124~125 | |
39강 |
03. 상태 변화와 열에너지 ② : 상태 변화와 열에너지 ②
[지학사] 2. 상태 변화와 열에너지 |
- | 124~125 | |
40강 |
03. 상태 변화와 열에너지 ③ : 열에너지의 출입 이용 ①
[지학사] 2. 상태 변화와 열에너지 |
- | 126~127 | |
41강 |
03. 상태 변화와 열에너지 ④ : 열에너지의 출입 이용 ②
[지학사] 2. 상태 변화와 열에너지 |
- | 126~127 | |
42강 | Ⅳ. 물질의 상태 변화 : 지학사 교과서 분석 | - | 교안 |
제목 | 만족도 | 작성자 |
---|---|---|
역시 껌쌤!!! | 별점5개 | 조하율 |
강의에 마법 걸어놓으셨나요? | 별점5개 | 조정현 |
수강평 | 별점5개 | 박지민 |
현정쌤! | 별점5개 | 황소빈 |
감사합니다!!!!!!! | 별점5개 | 안나희 |
껌쌤하면 과학, 과학하면 껌쌤 !! | 별점5개 | 황지윤 |
이건 진짜 엄청난 강의 | 별점5개 | 오지성 |
껌쌤은 진짜 제 인생 최고의 과학쌤이세요!! | 별점5개 | 김단아 |
수업만족도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......점! | 별점5개 | 박온샘 |
너무 좋아용 | 별점5개 | 최예빈 |